실시간 뉴스
  • 바다 조망권 갖춘 ‘e편한세상 광안비치’ 견본주택 오픈

▶㈜삼호∙대림산업㈜ 수영구 민락동‘e편한세상 광안비치’ 분양
▶‘e편한세상 광안비치’지하 2층, 지상 26층, 4개동, 전용 84㎡ 총 396가구
▶광안대교 조망 가능한 유일한 중소형 평형으로 희소가치 높아 

아파트를 고를때 주거 만족에 대한가치가 중요시 되면서 ‘조망권’을 갖춘 단지들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러한 단지의 경우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식과 여가 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향후 시세에도 영향을 준다.

이에, 광안대교와 바다 조망이 가능한 부산 수영구 민락동 일대 매립지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광안비치’가 9일(금) 견본주택을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호와 대림산업(주)이 공급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6층, 4개동 총 396가구 규모로 구성되며, △84㎡ A 96가구, △84㎡ B 100가구, △84㎡ C 100가구, △84㎡D 100가구로 부산지역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84㎡로만 공급한다.

특히 ‘e편한세상 광안비치’는 인근에 대부분의 아파트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 것에 비해 중소형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어 희소가치가 높다.

또, 단지에서 광안리 해변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바로 앞에는 수변공원 및 해변 산책로가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광안비치’는 주거 인프라 또한 뛰어나다. 부산의 새로운 문화, 쇼핑, 상업 중심지인 해운대 센텀 지역과도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센텀 생활권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광안비치’는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일조량이 풍부한 것은 물론, 열린 통경축으로 단지 내 바람길과 개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입주민을 배려한 설계 또한 특장점으로 꼽을수 있다. 지상 1층 입주민들은 사생활 보호 걱정 하지 않아도 된다. 일반 아파트(4~5m)보다 높은 6m 높이의 필로티(기둥이 서 있는 텅 빈 공간)가 적용됐기 때문이다. 주차공간 폭도 기존 아파트보다 최대 20㎝ 넓은 2.4~2.5m로 설계돼 초보 운전자나 여성도 쉽게 주차할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화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더욱 향상시킬 전망이다. 주민들의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해 휘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등의 주민공동시설이 제공되며, 단지 내 약 430㎡ 규모의 국공립 어린이 집이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 광안비치’는 13일(화)를 시작으로 15일(목)까지 3일간 청약이 실시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1일(수)이며 계약은 5월 26(월)~28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분양가격은 3.3m2당 평균 950만원대로 책정됐다.

견본주택은 진로비치아파트 2단지 바로 옆에 마련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