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인 타운하우스 30평대 2억중반 깜짝 분양

 

대단지350세대에 커뮤니티까지… 프랑스풍의 영화 속 그 집

강남까지 40분 거리의 용인 명당자리에 베스트타운하우스가 들어선다. GTX환승역(용인역 2016년)이 10분거리에 공사 중이고 경기 남부 병원인 세브란스 병원도 개원 준비 중 이다. 또한 제2의 에버랜드는 착공 준비 중이고 휴양단지와 스포츠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용인시 동백지구 옆에 위치한 베스트하우스는 대단지 4만여평 대지 90평, 120평 분양평수 33평형, 40평형으로 2층 테라스와 정원, 중앙 정원, 1층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입주자들이 설계에 참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커뮤니티로는 입주민을 위한 헬스클럽, 문고, 독서실, 경로당, 회의실과 어린이집이 단지 내 입주하며 야외 수영장과 체육시설, 산책로, 어린이 놀이터 등 단지 내에서 도심과 자연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방범은 단지 내 경비실과 차단 시스템으로 안심하며 전원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초, 중, 고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셔틀 버스 운행으로 학교, 마트, 병원, 지하철역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난방은 도시가스로 관리비까지 저렴하며 용인 에버랜드가 근접해있어 놀이 시설 이용에도 편리하다.

편의시설로는 e- 마트가 5분거리에 있으며 세브란스 병원, 구성역, 둔전역이 10분거리 내에 있고 강남, 분당으로 가는 광역버스 노선도 다수 있어 강남과 분당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도 대중 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분양문의 031) 322-1199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