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찬&홈푸드 전문점 오레시피, ‘유기농녹차누룽지&밥앤참치’ 위메프 프로모션 진행

반찬&홈푸드 전문점 오레시피는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유기농녹차누룽지’와 ‘밥앤참치 후리가케’ 할인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오레시피는 이벤트를 통해 누룽지에 유기농 녹차가 들어간 상품인 ‘유기농녹차누룽지’와 국내에서는 드물게 참치가 다량 함유된 ‘밥앤참치 후리가케’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진한 녹차향이 가득한 유기농녹차누룽지(320g)는 보성녹차와 우리쌀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간식으로 담백하게 먹을 수 있으며 누룽지탕으로 먹으면 더욱 고소하고 영양가 높은 한 끼의 부담 없는 식사메뉴다. 3개 묶음 제품을 29%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밥 위에 뿌리거나 주먹밥으로 먹으면 더욱 맛있는 밥앤참치 후리가케(80g)는 DHA가 풍부한 참치가 약 20% 함유되어 있어 야채를 싫어하거나 밥을 잘 먹지 않는 아이들, 시간이 없어 아침밥을 잘 챙겨먹지 못하는 직장인과 맞벌이 가정에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죽이나 떡국의 고명, 김밥 등 다양한 음식에 넣어 먹을 수 있다. ‘불고기맛후리가케’, ‘야채맛후리가케’, ‘김맛후리가케’ 등 3가지 종류가 있으며 이 중 2개 제품을 묶음으로 2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와 함께 진행하는 신제품 할인행사는 서울 정릉점, 일산 후곡점, 인천 원당점, 세종 한솔점, 대구 침산점, 부산 서면점 등 30여개 지점이 참여해 고객이 방문을 원하는 매장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방문할 매장과 옵션을 선택해 쿠폰을 구매하고 해당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면 된다.

오레시피는 자연주의 반찬전문점으로써 MSG, 미원, 맛소금, 다시다 등 화학조미료를 배제하고 멸치, 새우, 표고버섯 등 천연조미료를 사용한 100여가지 반찬과 50여가지 홈푸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김치류는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다.

관계자는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는 오레시피 신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좋은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할인행사를 마련했으며 바빠서 끼니를 거르는 고객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든든한 식사를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레시피는 36년 역사의 식품회사 (주)도들샘(대표 노태욱)에서 런칭한 반찬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50호점 이상 출점하는 등 활발한 가맹 모집 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