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티나게 팔린 ‘스베누 S라인’ 신제품 5종, 추가 출시

AOA 전속 모델 브랜드 스베누, 600만 원 이벤트 속 ‘+ α’ 는?

최근 국내 패션슈즈 브랜드 ‘스베누(SBENU)’의 봄, 여름 시즌 겨냥 상품 ‘태극 스베누’와 ‘스베누 S라인’이 품절 사태를 빚는 등 큰 인기를 모아 화제가 됐다.

이런 가운데 스베누는 5월 7일 다섯 가지의 새로운 컬러를 입힌 S라인 제품을 추가로 출시, 품절로 미처 구입하지 못했던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스베누 S라인 제품의 인기 비결이 비비드한 색감과 개성있는 디자인에 있다면, 추가로 출시되는 5종의 특징은 2014 S/S 트렌드인 파스텔 톤과 심플리즘이다. 스베누 측은 ‘조화와 개성’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은 이번 신제품 역시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는 상황.

2014년 스베누 상반기 주력 프리미엄 상품인 스베누 S라인은 출시와 동시에 추가 물량까지 완판을 기록해 소비자들뿐 아니라 관련 업계도 주목하고 있다. S라인의 인기비결은 디자인뿐 아니라 원단과 기능성에 있다.

매쉬 소재와 천연 소가죽의 원단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특수고무 쿠션의 사용으로 부드러움이 배가돼 남성과 여성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탄생한 것. 여기에 편안한 착화감과 키높이 등의 우수한 기능성까지 더해지며 높은 인기를 구가, 품절 사태까지 빚게 된 것이다.

스베누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신제품 5종의 출시와 동시에 기존의 S라인 제품도 소량 재입고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 여성 그룹 AOA가 등장한 스베누 CF도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신제품 구매 시 AOA의 비공개 화보를 담은 룩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스베누 측은 5월 1일까지 진행했던 ‘백화점 상품권 600만원 이벤트’를 1회 더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베누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현대, 롯데, 신세계 선택가능)을 증정한다. 1등으로 당첨된 사람 1명에게는 최대 2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2등 2명에게는 100만 원, 3등 20명에게는 10만 원씩 각각 제공된다.

스베누 S라인 생산 담당자는 “2014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제작, 출시되는 스베누 S라인 추가 제품은 S라인 최초로 290 사이즈도 생산할 예정”이라며 “모든 남성과 여성이 착용 가능한 사이즈를 출시하는 만큼 커플 운동화로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스베누 S라인은 현재 7만 9천 원의 가격으로 선보여지고 있으며, 기존의 6종 모델에 추가로 5종이 더해져 총 11종류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스베누 S라인 신제품은 스베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benu.co.kr)와 신발팜 홈페이지(www.sinbalfarm.co.kr), 신발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