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1 수업을 통한 영어실력 향상, 안전 최우선 코리아헤럴드 필리핀 기숙형 해외캠프

코리아헤럴드는 2014년 여름방학 해외캠프에 참가할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학생의 학년과 캠프 학습목적에 따라 미국, 필리핀, 뉴질랜드 등 3개 국가 총 6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영어의 6대 영역을 고르게 향상 시킬 수 있는 필리핀 기숙형 캠프는 동양의 “Beverly Hills”라고 불리는 알라방지역의 자체 기숙사에서 진행된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태풍, 지진과 같은 자연재해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특수 계획된 알라방단지내 기숙사에서 24시간 한국, 필리핀 선생님들의 관리를 받으며 학업에 전념할 수 있다. 

필리핀 캠프는 학습 커리큘럼 또한 주목할만하다. 최근 코리아헤럴드와 서울교육대학교에서 주관하는 SKEC(Seoul National University of Education Korea Herald English Contest) 시험의 중요성이 이슈화됨에 따라 Writing, Debating 향상을 목적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필리핀 선생님과 1:1로 에세이 작성법, 모의시험, 에세이 첨삭지도, Writing 대회, 영어토론진행 등으로 수준 높은 눈높이 학습을 제공받을 수 있다. 



5월 11일까지 해외캠프를 신청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최대30만원의 조기등록 할인혜택 및 SKEC 영어 글쓰기 대회 참석권이 제공된다. SKEC 시험 우수자에게는 주한영국대사상, 서울교대총장상, 헤럴드사장상 등의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참가신청 및 프로그램 상세내용은 홈페이지(홈페이지(www.heraldcamp.co.kr) 또는 전화(1661-04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