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유학, 초.중.고 필리핀 관리형 조기유학 설명회 개최

코리아헤럴드에서는 2014년 6월학기 초.중.고 필리핀 조기유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안전 최우선 유학'으로 불리우는 헤럴드유학의 필리핀 관리형 조기유학은 태풍, 지진과 같은 자연재해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특수 계획된 알라방단지내 기숙사에서 진행된다. 학생들은 한국, 필리핀 현지 선생님들의 관리 및 지도를 24시간 동안 받으며 학업에 전념할 수 있다.
 

마닐라에 위치한 SouthVille International School and Colleges는 IB과정을 확보한 명문사립국제학교로 미국 Ivy league를 포함한 국내 명문대학의 높은 입학률을 자랑한다. 정규수업 이후에는 현지 헤럴드 어학원에서 1:1로 Writing, Debating을 중심의 수업을 진행한다. 저학년은 듣고 말하기의 기초부터, 고학년은 Writing, Debating, 토플수업을 중심으로 한 개개인의 필요영역을 보충하는 English Master plan이다. 담당교사는 월간 학업리포트를 통해 학생의 영역별 향상도를 파악, 매달 맞춤식 학습 커리큘럼을 적용하게 된다.

 

 
코리아헤럴드 초.중.고 필리핀 조기유학 설명회는 오는 5월 17일(토) 오후 1시 헤럴드유학 마포센터에서 진행된다. 참석자에 한해 수속비용 전액(150만원)을 할인해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전화(☎1661-0338)예약이 필수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herald-uhak.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