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RA 한국마사회 ‘고객 모니터’ 모집
[헤럴드경제=한영훈 기자]KRA 한국마사회(회장 현명관)는 렛츠런파크와 렛츠런문화공감센터의 고객서비스 혁신을 위해 ‘고객 모니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마에 관심 있는 만 20세 이상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11일까지 KRA 한국마사회 홈페이지(www.kra.co.kr)내 공지사항, 렛츠런파크 서울 또는 렛츠런문화공감센터 고객안내센터에서 응모원서를 교부받아 구비서류와 함께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고객 모니터’는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운영되며 성별·연령·주요경력 및 지원동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 최종 선발된 12명의 명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선발된 ‘고객 모니터’는 고객 서비스 및 시설 환경 개선사항, 고객 불편 및 개선 요구사항을 수집하여 경마팬 서비스 개선을 선도하게 된다.

‘고객 모니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원고료 별도) 및 거마비가 지급되며, 경마일 운영부서 견학 등에 참여하고, 평가를 통해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의 기회가 주어진다.

KRA 한국마사회 CS팀장은 “고객 모니터 운영을 통해 고객의 눈으로 접점 서비스를 전면 재점검하여 고객 불편사항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발굴함으로써 고객체감 만족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문의 고객모니터 운영사무국> 02-509-2621)

glfh200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