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슈현장]고아라 "성나정-어수선, 닮은 점 있지만 다른 캐릭터"
배우 고아라가 전작 '응답하라 1994'의 성나정과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어수선 캐릭터의 차이점을 밝혔다.

고아라는 4월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신사옥에서 열린 SBS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성격이나 기본적인 가치관에서 두 캐릭터가 비슷한 점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날 고아라는 "두 캐릭터가 비슷하다고해서 일부러 다르게 표현해야겠다는 생각은 해본 적 없다. 두 캐릭터 극 중에서 살아온 환경이 다르기 때문이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어 그는 "예를 들어 성나정이 애교가 많다면, 어수선은 애교도 없고 눈치도 없는 캐릭터다. 지금의 어수선의 환경과 상황에 대해 고민하고 있으니 방송을 보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실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고아라는 "'너포위' 시놉시스 받았을 때 내용이 재미있어서 하고 싶었다. 내가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던 감독님, 스태프진, 배우 선배님들 이야기를 듣고 믿고 볼 수 있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배우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출연배경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이 레전드 수사관을 만나면서 펼치게 되는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로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안재현, 성지루, 박정민, 오윤아, 임원희, 서이숙 등이 출연한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오는 5월 7일 첫 방송 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