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부증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동부증권(대표이사 사장 고원종)은 인포그래픽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인포그래픽의 전면적인 도입으로 기존 홈페이지들이 단순 나열식으로 제공하던 많은 정보들을 고객들이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표현해 주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 금융상품 가입 과정에서 사용자의 터치 실수를 바로 알려주는 ‘오류 알리미’ 등 모바일 트렌드에 맞추어 각종 편의 기능들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동부증권은 지난해 일상의 소소한 주제에 주식을 연결시켜 이야기를 풀어내는 정보제공용 앱 ‘DOMA’를 출시한 데 이어 최근 새롭게 개편한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와 함께 웹과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으로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이 포트폴리오 시리즈는 고객별 맞춤 화면 구현이 가능한 감성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것과 모든 업무의 모바일 원스톱 서비스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한편 동부증권은 지난 21일부터 MTS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거래금액과 횟수에 상관없이 주식매매수수료를 월 990원 정액제로 제공하는 ‘MTS 990’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이번 웹·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로 기능과 편의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도 갖춰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모바일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MTS 990’ 이용시에는 이러한 서비스를 수수료 부담없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동부증권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