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레tv 보고 또봇ㆍ레고도 받아요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KT IPTV 서비스 올레tv가 ‘어린이날 선물 대축제’를 마련했다. 레고 무비나 또봇 등 인기 에니메이션을 클라우드 DVD로 시청한 고객에게 각종 완구를 선물하는 내용이다.

KT는 29일 애니메이션 영화 ‘레고 더 무비’를 무한 시청 가능한 클라우드DVD로 출시하고 다음달 14일까지 타이틀 구매자 55명을 추첨해 레고 캐릭터 티셔츠와 스티커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또 조립식 레고 장난감 ‘글라이더 탈출작전’, ‘에밋 구출작전’ 등도 500명에게 증정한다. 작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도 레고 6종 ‘마그넷(자석 스티커 액세서리)’을 제공한다.

‘레고 더 무비’는 건설 현장 인부 ‘에밋’의 모험담을 담았다. 배트맨, 메탈 비어드, 베니 등 든든한 조력자 군단과 함께 레고 세상을 장악하려는 악당 ‘와일드 스타일’에 맞서는 내용이다.


판타지 최신 대작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 VOD를 구매한 고객 20명에게는 13만원 상당의 ‘돌글드르 전투’ 등 조립식 ‘레고 호빗 시리즈’ 장난감을 추첨 제공한다. ‘꼬마버스 타요’ 신작 VOD 시청자 200명에게도 오는 30일까지 ‘타요 버스’ 장난감을 선물로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말 완구점 대란을 불러왔던 또봇도 어린이날 행사에서 빠지지 않았다. 오는 7일까지 만화영화 ‘또봇 14기’, ‘쥬쥬 5기’를 클라우드DVD로 시청한 고객 440에게 신작완구 ‘에볼루션 X또봇’, ‘에볼루션 Y 또봇’과 ‘쥬쥬 비밀의 화장대’ 등을 증정한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