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이시티, 주사위 카드배틀 RPG ‘룰더 삼국’ 출시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아이콘온(대표 송진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룰더 삼국’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28일 출시했다.

룰더 삼국은 삼국지를 소재로 한 주사위 카드배틀 RPG 게임으로, 다양한 장수와 함께 삼국을 통일해 나가는 군주의 일대기를 그리고 있다.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와 탄탄한 시나리오 구성을 통해 높은 게임 몰입감을 제공하고, 동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시스템과 대전 시스템을 구현해 경쟁과 협력의 재미 등을 두루 갖췄다.

유저는 위, 촉, 오, 군 가운데 한 나라의 군주를 선택해 전장에 입장하게 되며, 총 100여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13개의 성을 정복해야만 삼국 통일을 이룰 수 있다. 게임은 주사위를 활용한 보드게임 방식으로 진행되며, 유저는 주사위를 던져 도착한 칸의 배틀 미션을 완료해야 한다.


조이시티는 룰더 삼국의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고급 소환서’와 ‘강화석’, ‘소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요일별 시간별로 열리는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한 유저에게 장비 장착용 ‘보석’과 카드 강화용 ‘강화석’을 선물한다.

조이시티 퍼블리싱 사업실 배준석 실장은 “’룰더 삼국’은 주사위 보드게임에 카드배틀과 소셜 요소를 접목시킨 이색 장르의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룰더 삼국 스마트폰 이용자 누구나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관련 내용은 ‘룰더 삼국’의 공식 홈페이지(http://sam.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yj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