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 ‘5월 가정의 달’ 맞이 기업 순회설명회 개최
[헤럴드생생뉴스] 서남해안황칠협동조합(이하 서황협, www.hwangchil.com)은 소비자들의 건강식품 선호도가 높아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상담을 요청하는 기관, 기업, 단체를 대상으로 황칠 방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호응코자 기획되었다. 황칠은 그 효능 때문에 역사적으로 외세 수탈 1순위 품목 중 하나였다. 때문에 지난 200년간 황칠에 대한 역사적 사료는 찾아보기 힘들었다. 이러한 황칠이 복원된지는 불과 20년. 이번 설명회는 황칠나무 구별, 취식 방법, 효능 등에 대한 전반적인 활용 방법을 전할 예정이다.

설명회 요청 조건은 10인 이상 기관, 기업, 단체 기준이며, 서황협 전국 8개지부의 조합원들을 가장 가까운 지역으로 파견하여 설명회와 시음회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근식 이사장은 “건강식품 소비가 활발해지는 가정의 달이면 어떤 재료나 제품인지 정확히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막연하게 좋다는 이야기만 듣고 가족 친지들에게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이번 설명회는 소비자 인식 제고와 올바른 먹거리 문화 형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계획된 것이다.”고 설명회 진행 배경을 밝혔다.

황칠 순회설명회 개최 요청은 서황협 홈페이지 게시판과 서황협 곡성 본사(061-363-9192)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