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험특집] 출생부터 노후까지 한번에 ‘올 케어’
LIG손보 ‘NEW희망플러스자녀보험’
LIG ‘NEW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출생부터 성장까지 그리고 노후까지도 자녀의 리스크를 보장할 수 있는 ‘올 케어 보장상품’이다. 이 상품의 핵심은 영유아기에 발생할 수 있는 출생위험을 모두 보장한다는 것. 우선 선천성 장애부터 아동기에 발생하기 쉬운 골절과 화상을 비롯한 상해, 청소년기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과 암까지, 성장과정별 맞춤 플랜을 제공해 자녀의 생활리스크를 통합보장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개발한 ‘키즈덴탈 보장’이 매력적이다. 기존 청장년층을 대상으로 판매되던 치아보험과는 달리 영구치는 물론 아동기 유치(젖니)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유치는 성장 과정에서 스스로 빠지기 때문에 자칫 소홀히 관리하기 쉽지만 영구치에 비해 유기질이 많아 충치가 발생할 확률이 훨씬 높다. 따라서 이 상품은 아말감 치료부터 임플란트까지 치료 종류에 따라 치아당 5000원에서 50만원까지 보장해 체계적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 유자녀교육자금특약 가입 시 부양자가 사망 또는 80% 이상 후유장해를 입으면 자녀 학년에 맞춰 나눠 교육자금을 지급해 부모가 부양능력을 잃어도 교육비 부담을 덜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험관 시술을 포함한 인공수정에 의한 임신의 경우에도 가입이 가능하다. 다태아의 경우 건강에 이상이 없으면 임신기간에 관계 없이 가입가능하다. 다만 인공수정인 경우의 임신 8주 후부터 가입할 수 있다.

김양규 기자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