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체인크로니클', 4월 꽉찬 이벤트 '풍성'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작 RPG '체인크로니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길드장 실바의 대마신 전투훈련'을 비롯해
SSR 캐릭터 획득 확률이 대폭 증가하는 '부도시', '사막의 호수도시' 페스티벌,
게임 플레이 인증 시 8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체인크로니클로 대동단결' 등 다양한 내용으로 꾸며졌다.

 

   

먼저, 4월 24일부터 30일까지 '길드장 실바의 대마신 전투 훈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특별 던전이 제공되며, 향후 추가 될 '마신 레이드' 콘텐츠에서 사용 가능한 '기합의 열매'를 사전에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월 26일과 27일 18시부터 24시에는 타임 이벤트로 특별 레이드 몬스터 '흑룡'이 등장해 '성장의 아르카나'와 '포춘링'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어,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부도시'와 '사막의 호수도시'에서 SSR 캐릭터와 SR 캐릭터의 등장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는 마신에 대해 공격력이 증가하는 '드래곤 킬러 볼그'의 경우 보다 높은 확률로 등장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5월 13일까지 '체인크로니클로 대동단결'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가입 유저가 해당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플레이를 인증할 경우 8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와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추가 상품이 주어진다.

끝으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5월 5일까지 달성한 랭크에 따라 '10만 골드'와 '프리미엄 티켓', '정령석', 'SR 무기 카드'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김우현 PM은 "'체인크로니클'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도 즐기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