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빅맨', 제작발표회 취소…"미리보기 6분 영상 공개"
방영을 앞두고 있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빅맨'이 제작발표회를 취소했다.

23일 '빅맨' 측은 "오는 25일 예정 돼있던 '빅맨'의 제작발표회는 취소됐다"며 "해상 여객선 세월호 침몰사고로 국가적으로 애도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고 많은 분들이 마음 아파하고 있는 만큼 행사를 진행할 수 없어 취소하게 된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더불어 "'빅맨'의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해상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희생자분들게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제작발표회 취소를 대신해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및 유투브 등을 통해 동시에 공개된 이 영상은 주요인물 강지환(김지혁 역), 이다희(소미라 역), 최다니엘(강동석 역) 등의 시점에서 스토리를 담아냈다.

한 편의 영화 소개를 보는 듯한 톡톡 튀는 내레이션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외화시리즈 '셜록'의 성우 장민혁의 목소리로 인해 흥미와 기대감을 높였다.

'빅맨'의 관계자는 "제작발표회는 취소됐지만 시청자분들께 작은 선물로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 본방송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상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던 김지혁이 어느 날 갑자기 굴지의 재벌가 현성그룹의 장남 강지혁이 돼 벌어지는 사건사고를 그려내며,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