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C방 업종변경으로 ‘블루CC 스크린골프 창업’에 눈길, 주목

스크린골프 창업이 어렵다는 인식, 스크린 골프 창업비용이 부담되어 창업 업종에서 제외하고 창업을 고려하는 분들이 많지만 PC방 창업비용으로도 스크린 골프방을 창업 할 수 있는 업체가 있다. 스크린골프의 블루오션, 블루cc 스크린골프가 바로 그 업체다. 일반적인 스크린골프 창업비용 절반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PC방 업종변경으로도 블루CC 스크린골프 창업이 주목 받고 있다.

‘스크린골프 창업’이라 하면 비싼 창업비용, 창업 후 비싼 업그레이드 비용 제시하는 업체가 떠오르게 되거나, 합리적인 브랜드 전환이 어려워 불안한 브랜드를 선택해야 했지만, 블루cc 스크린골프는 본사에서 직접 하드웨어 제조,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기술력 있는 30년간의 제조 노하우로 믿을 수 있는 회사이며, 또한 고객지원(A/S)를 직접 본사에서 진행하여 발 빠르게 처리, 실비 수준으로 가능하다.

블루CC는 이미 앱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라이브서비스) 개발이 완료되어 내부 테스트 중이며, 라이브 서비스는 상반기 런칭을 앞두고 있다.

스크린골프 창업은 더 이상 무리한 투자로 어려운 창업이 아니고 관리가 어렵지 않은 까닭에 기존 PC방 운영 경험이 있는 사람 외에도 다양한 업종 경력자들에게 좋은 창업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저비용이지만 본사 관리 시스템이 철저한 블루CC 스크린골프가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블루CC는 현재 각 지역 위치한 지사에서 창업문의 및 무료 시타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들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blueccgolf.com/main/)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