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시아나항공, “해외 렌터카 이용하면 마일리지 적립해드려요”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아시아나항공이 글로벌 렌터카 업체 허츠(Hertz)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해외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에 거주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출국 24시간 이전에 해외에서 사용할 렌터카를 사전 예약하고, 이벤트 기간 내 현지 허츠 직영 영업소에서 차량을 인수해 이용할 경우 1회 사용 당 1500마일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해외 지역은 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스페인, 룩셈부르크), 호주, 뉴질랜드 등 총 5개 지역이며, 박람회 기간 및 일부 기종의 차량은 제외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허츠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항공사로서의 위상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더 상세한 안내 및 유의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와 허츠 해외 예약센터(1600-2288/reskorea@hert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