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페덱스, 부산서 어린이 및 학부모 대상 ‘보행안전 교육’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페덱스(FedEx) 코리아가 지난 22일 부산 개화초등학교에서 국제아동안전기구 세이프키즈코리아(safekids.or.kr)와 함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보행안전 교육, ‘엄마! 아빠! 안전 선생님이 되어주세요!’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115명의 부산지역 어린이가 참석한 가운데, 안전하게 학교 가는 길, 비와 눈이 내리거나 어두운 날 보행법, 안전하게 길을 건너는 다섯 가지 원칙 및 교통안전 퀴즈와 같은 이론교육과 함께 횡단보도 건너기, 교통안전 동요 부르기 등의 실습교육이 실시됐다.

특히 올해는 사전에 보행안전 연수를 받은 학부모들이 직접 이론과 실습 교육의 강사로 나섰다.


채은미 페덱스 코리아 지사장은 “페덱스는 글로벌 특송 기업으로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안전’이란 가치가 전 세계 곳곳에 널리 전파되도록 기여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페덱스는 앞으로도 세이프키즈와 함께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 속에서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은 페덱스 코리아와 세이프키즈코리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어린이 교통 안전 프로그램 ‘안전하게 학교 가는 길(Walk This Way)’의 일환으로 실시된 행사로 어린이의 보행안전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