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는 25일 분양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 대구 옥포 랜드마크 기대

대구 달성군 옥포면 본리리에 세워지는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이 옥연지-자전거실-옥포생태공원을 잇는 에코벨트를 갖추고 ‘명품 프리미엄 에코단지’로 선보여 질 예정이다.

부산경남 일대에서 26년 건설명가로 인정받고 있는 미진건설 관계자는 “59B㎡ 260세대, 59A㎡ 516세대, 74㎡ 316세대, 84㎡ 186세대 등 총 1,278세대가 들어서는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을 아파트 내부는 물론 쾌적한 외부환경까지 갖춘 프리미엄 중소형 전용단지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본 단지는 안팎이 자연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밖으로 낙동강, 비슬산, 대방산의 푸른 자연을 누릴 수 있으며, 안으로는 15%대의 건폐율로 단지의 쾌적성을 극대화해 녹색자연을 눈으로 누릴 수 있는 공원아파트로 꾸며진다. 단지를 둘러싼 둘레길, 33층 최고층의 탁 트인 전망, 전세대 남동, 남서향 배치, 90m이상 넒은 동간거리도 있다.

이 외에 도시철도 명곡역 개통예정 등으로 인한 프리미엄과 빠른 시내외 교통망까지 포함, 아파트 선택의 중요한 요소를 빠짐없이 갖춰 얼마나 높은 청약률과 프리미엄을 기록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은 소형은 중형처럼, 중형은 대형처럼 지어 품격과 실용 둘 다 만족시킬 수 있는 주거문화 연출에 초점을 맞췄다고 알려졌다. 전용 면적은 59㎡ 2타입, 74㎡, 84㎡ 각 1타입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59㎡에서도(일부 제외) 4-Bay설계를 적용해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였다. 방3, 욕실2, 주방-거실 일체형 설계와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며, 74㎡, 84㎡는 4-Bay 설계에 스위트룸 스타일의 내실을 갖췄다.

특히 에듀마케팅을 적용한 단지로 꾸며지는 점이 눈길을 끈다.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YBM 단지 내 잉글리시 커뮤니티 교육특화 프로그램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는 입주 후 1년 간 무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주택시장에서도 에듀마케팅이 접목되고 있으며, 특히 대구는 유달리 학부모들의 교육열이 높아 교육특화 아이템을 선보인 분양단지들이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아파트는 중소형 전용단지이지만 대형 못지않은 풍부한 부대시설과 넉넉한 동간거리 등 실속과 품격을 극대화했다. 단지 곳곳에 어린이놀이터와 공원, 휴게시설, 멀티코트, 작은 도서관, 보육시설, 경로당,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센터 등 입주민 전용 다목적 주민공동시설을 갖추며, 안전한 단지생활을 위해 어린이통학버스 정류장도 만든다.

뿐만 아니라 자연감성과 도시감성을 접목시킨 컬러를 단지 색채계획에 적용해 아름다운 아파트로 조성,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 분양홍보관은 달서구 월성네거리 인근에 마련되며, 이달 25일 오픈한다.

분양문의: 053-642-3838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