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가슴성형’으로 완벽한 S라인 만들기

꽃샘추위가 끝나가면서 S라인을 만드는 여성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볼륨감 있는 가슴과 잘록한 허리 그리고 업 된 힙 라인은 완벽한 S라인의 조건이라 할 수 있다. 그 중 여성미를 강조시키는 가슴은 S라인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작고 탄력 없는 가슴을 가진 여성들이 가슴을 감추기 위해 많이 사용하는 방법으론 가슴패드나 보정속옷이 있다. 그러나 잘못하면 패드가 보여 굴욕을 맛 본다거나 속옷만으로는 지속적인 만족감을 주기 못한다는 점에서 한계가 있다.

이러한 이유로 가슴성형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름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보다 영구적인 효과를 얻기 위해서이다. 하지만 가슴성형을 하기 전에 반드시 가슴성형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보형물 타입과 수술법을 결정해야 한다.

간혹 가슴성형을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여성들도 적지 않은데 가슴성형을 하게 되면 모유수유가 어려워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은 고정관념 일뿐 사실과는 다르다.

신사 제이드 성형외과 김진오 대표원장은 “최근에 가슴성형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가슴성형을 쉬운 수술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며 “반드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에 체형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원장은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었다면 성형을 통해 충분히 보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며 “여름을 대비하는 것이라면 회복기간까지 고려하여 지금이 가장 가슴성형을 하기에 좋은 시기다” 라고 덧붙였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