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이틀리스트, 골프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컬렉션’ 런칭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타이틀리스트가 80년 브랜드 역사와 최상의 품질력을 담은 프리미엄 컬렉션(est1935.titleist.co.kr)을 골프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타이틀리스트 측은 “‘고품격 디자인’과 ‘최상의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까지 겸비한 제품에 대한 시장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이번 프리미엄 컬렉션을 개발했다”며 “전문적 소싱을 통해 명품의 퀄리티에 합리적 가격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리미엄 컬렉션의 디자인은 타이틀리스트의 80여년의 전통과 혁신을 대변하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모던 레트로’를 컨셉으로 했다. 첫 출시해인 올해는 시작의 의미를 담아 타이틀리스트의 브랜드 컬러인 블랙과 딥레드를 올 시즌 컬러로 채택했다. 


이번 프리미엄 컬렉션은 소재에 따라 최상급 나파 소가죽이 적용된 ‘레더 컬렉션’과 고급 엔지니어드 패브릭 원단을 사용한 ‘자카드 컬렉션’의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캐디백에서부터 하프백, 보스톤백, 토드백, 그리고 파우치 및 클러치까지 풍성한 제품 라인업으로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이르기까지 골퍼의 라이프 전반에 품격있는 스타일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리스트의 프리미엄 컬렉션은 한정된 유통망을 통해 전개되며, 15일부터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도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컬렉션 홈페이지(est1935.titlei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아쿠쉬네트 코리아 (02) 3014-3800.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