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늙어가는 가슴, 가슴탄력크림 ‘글래모어 크림’으로 관리

왜 많은 여성들은 얼굴관리에는 많은 투자를 하면서 가슴 관리에는 무심할까? 가슴은 여자의 몸 중 가장 먼저 늙기 시작하는 부위로써 20대 중반부터 눈에 띄게 노화를 겪게 된다.

얼굴 피부의 노화를 막기 위해 관리 하는 것처럼 가슴에도 노화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따라 가슴노화예방과 아름다운 가슴관리를 원하는 여성들을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글래모어 가슴 크림’이 출시됐다.

글래모어 가슴 크림은 가슴크림의 주성분인 프랑스 세더마 사의 인증된 특허원료 보르피린을 12%나 함유하여, 가슴탄력과 사이즈 증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식약처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가슴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유해성분 무 첨가한 안전한 제품이라는 점 때문에 고객들에게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글래모어 관계자는 “여성의 중요한 신체부위에 사용하는 가슴크림인 만큼 성분을 꼼꼼히 확인해야 하며,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는 유사 제품들 주의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 동안 안전성이 확보되지 않은 밀수입된 가슴크림들로 인해 가슴크림 대한 안전성의 논란이 있어왔다.

그러나 글래모어 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정품 보르피린과 식약처 인증을 받은 성분을 사용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글래모어 관계자는” 20대 중반부터는 꾸준한 관리만이 가슴 노화를 예방할 수 있으며, 아침 저녁으로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가슴노화예방과 탄력 증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한다.

글래모어 크림이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글래모어 홈페이지(www.glamore.co.kr)를 통해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