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밴드게임'의 역습. '박자왕 with BAND'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모바일 게임사 모모(대표 강영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캠프모바일의 플랫폼 '밴드게임'에 런칭하는 신작 '박자왕 with BAND'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11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박자왕'은 리듬게임 명가인 모모의 신작으로 소소한 일상의 한 장면에 리듬을 실어 박자에 맞춰 액션을 취하는 유쾌한 게임으로, 어렵지 않은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리듬게임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런칭하는 밴드게임은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밴드간 경쟁 등을 통하여 기존에 플랫폼과는 차별화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금번 '박자왕 with BAND'의 런칭을 기념하여, 밴드게임에서는 4월 11일부터 4월 20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밴드게임하기에 출시되는 10개의 게임들 중 가장 기대되는 게임을 3가지 이상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하여 매일 100명에게 바나나 우유를 증정하며 투표한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 푸쉬 알림 메시지와 함께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한다. '박자왕'에 투표를 하게 되면 게임진행에 큰 도움을 주는 리듬스톤 30개를 선물로 받을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박자왕'에 투표하는 것은 어떨까.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박자왕 with BAND'는 리듬게임 전문 개발사로서 모모가 선보이는 신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이다. 이번 밴드게임의 런칭을 기념하여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 함께 스페셜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니 '박자왕'에 투표하고 경품과 스페셜 아이템을 모두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