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밀크필, 우유피부가 되는 비결

벚꽃이 만발한 4월, 벚꽃들만이 흩날리면 가장 좋지만 올해에는 유난히 미세먼지가 많이 날리는 걸 볼 수 있다. 봄에는 특히 누런 황사가 불어 얼굴피부에 먼지가 많이 쌓이게 되어 여러 가지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키게 된다.

여러 피부의 트러블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맑고 투명한 우유피부가 될 수 있는 피부시술인 “밀크필” 이 주목 받고 있다.

‘밀크필’은 피부과에서 하는 일반필링 시술과는 다르다. 우유처럼 깨끗하고 하얀 피부를 가질 수 있는 필링시술이라고 할 수하다. 왜 기존에 많이 피부과에서 하는 필링 들이 아닌 ‘밀크필’을 찾는 것일까? 이러한 의문에 해답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밀크필의 자극없는 성분에서 찾을 수 있었다.

과거의 필링시술은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할 정도로 피부에 있는 각질을 발생시키기도 했다, 속히 피부가 다 뒤집어진다고 표현을 많이 한다. 하지만 이 시대에 주목을 받고 있는 밀크필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순함과 부드러움으로 기존 필링과 다르게 각질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시술명 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필링 시술을 하고 나서 우유 같은 순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시술을 받고 나서 피부에 자극주지 않는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태성형외과 김기태 원장은 “현재 전세계에 있는 30,000여 명의 의사가 선택한 필링 시술"이라고 말했다. 밀크필은 여드름과 같은 트러블 피부는 물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제거,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기능이 있어 남녀 누구나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로도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