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지컬 ‘그날들’ 배우 오디션 개최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지난해 각종 뮤지컬 시상식을 휩쓸었던 뮤지컬 ‘그날들’이 올해 재공연을 확정하고, 배우 오디션을 개최한다.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의 노래와 청와대 경호관이라는 미스터리하고 신선한 소재를 통해 기존 뮤지컬팬들 뿐만아니라 일반 대중에게도 관심을 받았다.

‘그날들’은 지난해 평균 유료객석 점유율 80%를 기록했으며, 공연 2개월만에 그해 상반기 뮤지컬 가운데 유일하게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뜨거웠던 서울 공연의 열기는 제주도를 포함한 7개 도시 투어까지 이어졌고, 투어 공연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지방 공연 도중 발매된 ‘그날들 실황 앨범’은 초도 물량이 매진됐고, 초연이 끝난 지 1년이 지난 지금도 단독 판매 중인 인터파크에서 상위권에 랭크돼있다.

‘그날들’은 장유정 연출, 장소영 음악감독을 필두로 공연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등 기존에 함께 호흡을 맞춰 온 구성원을 비롯해 새로운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투입될 예정이다.


오는 21일과 22일 이틀간 진행되는 배우 오디션의 원서 접수는 4월 18일 오후 5시까지다. ‘그날들’ 홈페이지(www.musicalthedays.co.kr)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mthedays@naver.com )로 접수하면 된다.

오는 10월부터 새롭게 선보일 뮤지컬 ‘그날들’은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약 3개월간 공연한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