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스킨’ 이민호ㆍ김보성 영상 덕보네~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지난 1일 출시한 신제품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스킨’이 출시 일주일 만에 기존 자사 남성용 스킨제품 대비 9배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스킨패드로 닦아쓰는 새로운 방식으로, 이니스프리 남성 모델, 배우 이민호와 영화배우 김보성이 함께 출연한 온라인 영상을 통해 출시 이전부터 인기를 얻었다.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스킨’은 세안 후 5초 동안 피부를 닦아내는 간단한 습관만으로 남성 피부의 대표적인 고민인 ▷피지조절 ▷각질정돈 ▷트러블케어 ▷피부톤업 ▷수분강화 등 5가지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스킨이다. 스킨과 함께 출시된 남성용 화장솜 ‘포레스트 포맨 스킨패드’는 거친 피부를 닦아내도 보풀이 일어나거나 수염에 걸리지 않으며, 남성들의 손에도 넉넉하게 잡히는 큰 사이즈로 제작됐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닦아쓰는 사용법’을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한 영상을 제작,배포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거칠고 터프하게 스킨을 두드려 바르는 남성적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배우 김보성을 전격 캐스팅, 이민호와 유쾌한 조합을 선보였다. 이 영상은 공개 후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니슾으리’, ‘이니스프으리’, ‘의리스킨’이라는 신종 키워드는 물론 수많은 김보성 ’의리 시리즈‘ 패러디물을 생산하며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을 기획한 이니스프리 MC팀 강은주 대리는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이니스프리 남성 라인의 인지도가 증대되고,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스킨(200ml/ 2민5000원)’과 ’포레스트 포맨 스킨패드(45EA/ 3000원)‘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이니스프리 온라인에서 판매중이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