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0대 가정주부 주식으로 남편 월급 3배 벌어..'화제'

서울 강북구에 사는 주부 원미선(57세)는 남편이 벌어다 주는 월급으로만 생활하는 전업주부로 사회생활을 해본 적이 없다. 아이들 용돈벌이나 해볼까 하여 취미로 시작한 주식을 20년 가까이 해왔지만, 손실만 눈덩이처럼 불어나며 모든 것을 잃고 다 포기하려는 순간에 알게 된 하나의 비법으로 주식인생을 다시 쓰고 있다.

“이제 남편에게 주식 하는 비법을 알려주고 있죠”

한 전문가의 추천주가 개인투자자가 쉽게 파악할 수 없는 각 종목의 실적과 차트, 성장성 등을 참고하여 평균 수익 적중률이 80% 이상이 되며정확한 상승 유망주를 선정해주고 있다고 한다.

실제 증권방송을 접한 국내 증권 고수와 현직 유능한 증권 전문가들도 경악할 정도의 대단한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닥권 급등주의 정확한 맥점을 찾아 종목을 추천합니다” 라고 말하는 증권방송 주식원의‘하노공’ 전문가는 종목의 정확한 초기 타이밍을 포착하여 추천주의 재무구조부터 예상실적 등 기본적 분석을 진행 후, 기술적 분석을 통해 최적의 타이밍에 있는 상승유망주를 추천하고 있다.

실제 지난 한 주간 19.1% 의 추천주누적 수익을 확정 지었다. 여세를 몰아 이번 주식원 공개방송을 통해 금일 단 하루 무료로 기법 및 종목을 알려주고 있어 수 십명의 투자자들의 예약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증권방송 ‘주식원’은 업계 최초 일일 결제 방식을 통해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으며, 또한 무료 회원 가입 시 전문가가 추천하는 종목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도록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00원을 100% 지급하고 있다.

주식원 운영팀장은 “주식 투자로 큰 손실을 본 투자자들을 위해 국내 최고의 전문가를 영입하고 개인투자자를 위한 서비스를 밤낮으로 고심한 끝에 해당 증권 방송을 시작 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를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노공’ 전문가는 금일부터무료 공개방송을 통해 상승 유망주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하니, 어서 빨리 해당 방송을 청취해보길 바란다.

‘하노공’ 상승 유망주 받기=>여기클릭

급등주 3일 SMS 무료체험 =>여기클릭

▶ 주식원관심종목
유진로봇, 키이스트, 모다정보통신, 오픈베이스, 에넥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