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샵, 수경원장의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 5일 런칭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청담동 유명 살롱의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는 GS샵(www.gsshop.com)이 오는 5일(토) 오후 1시부터 신개념 만능크림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의 런칭 방송을 실시한다.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은 뷰티 각 분야 별 최고 전문가들의 협업으로 탄생해 런칭 전부터 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

김남주, 김윤진, 성유리, 김옥빈, 한은정 등 최고의 여배우들의 피부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순수’ 뷰티샵의 수경 원장이 믹싱과 테크닉을 담당하고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넘버원 뷰티 디렉터 도윤범이 제품 컨셉 및 최적의 제형을 제안했다. 여기에 대한민국 넘버원 화장품 제조사 코스맥스가 용기개발과 제품 생산을, 뷰티 유통의 넘버원 GS샵이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한다. 


최고의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응집시켜 준비에만 3년의 시간이 걸렸으며 샘플링과 테스트도 수천 번에 걸쳐 이뤄졌다. 특히, 수경원장은 직접 하루에 샘플 4가지 이상을 본인 얼굴에 테스트 하는 등 수천 번의 테스트를 거치고 제조사가 중간에 생산을 포기하고 싶어할 정도로 깐깐하고 엄격하게 에블리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명인 ‘에블리(æbly)’는 에브리원(everyone), 에브리씽(everything), 에이블(able)의 합성어로 모두가 원하고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은 기초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것만으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효과까지 동시에 주는 신개념 만능크림이다. 콜라겐과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된 앰플과 용혈수 등 스킨케어 성분이 80% 함유돼 덧발라도 들뜨거나 뭉치지 않고 피부 속 수분과 탄력을 높여준다. 


특히, 스킨케어의 장점뿐 아니라 기존 베이스 제품들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BB 크림의 칙칙함과 CC크림의 약한 지속력, 그리고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파운데이션의 단점까지 보완해준다.

아가 탬프 크림(30ml) 2개와 아가 스탬프 1개, 아가 스탬프 리필 2개, 아가 탬프 크림 쁘띠(5ml) 2개, 립 탬프, 아가 탬프 크림 체험분(1ml) 등으로 구성되며 7만4000원에 판매된다. 런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 후 상품평을 남겨주는 고객에게 GS샵가 3만2000원에 해당하는 컨실탬프를 증정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