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푸조, 전국 17개 전시장서 208 에코 연비 마라톤 개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고객을 대상으로 ‘208 에코 연비 마라톤’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푸조 208 연비 마라톤은 5일부터 20일까지 16일간 강남ㆍ서초ㆍ송파ㆍ일ㆍ대전ㆍ대구ㆍ부산 등 총 17개 푸조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전시장을 직접 찾은 고객 중 신청자에 한해 참가 가능하며 왕복 40분 이내의 지정 코스를 따라 신청자가 직접 208을 주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출발 전 트립컴퓨터 리셋 후에 도착 시점까지 기록된 누적 연비가 참가자의 공식 기록으로 인정된다. 


우승자는 전국 단위 1위부터 3위까지 선정되며, 순위에 따라 아사가오 드라이버(1위 1인), 케어 윈 침구 청소기(2위 2인), 푸조 208 미니어처(3위 10인)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푸조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지난 3월 국내 판매 중인 수입 디젤 승용차 중 가장 저렴한 모델인 208 에코 트림을 출시했다”며 “이와 더불어 208의 강점과 푸조 브랜드의 기술력을 보다 공격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푸조 208 전국 시승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참가 신청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