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빕스, 유연석과 함께하는 ‘빕스 브런치’ 게릴라 이벤트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오는 9일 브랜드 모델 유연석과 함께하는 ‘빕스 브런치’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빕스가 4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빕스 브런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9일 낮 11시, 빕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유연석이 빕스 매장 중 한 곳에 깜짝 방문할 예정이며, 4일부터 빕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vips)을 통해 유연석이 방문할 매장에 대한 힌트 및 빕스 브런치 관련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연석은 행사 당일, 빕스 브런치 셰프로 분해 직접 빕스 브런치 메뉴를 요리하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5개의 테이블에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까지 빕스 공식 페이스북 팬 10만 명을 돌파하거나, 브런치 이벤트 게시물 댓글 1만개를 돌파하면, 유연석이 방문하는 매장의 전 고객들에게 빕스 브런치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빕스는 20~40대 여성들에게 하나의 식문화로 자리매김한 ‘브런치’를 빕스에 접목해, ‘오픈 페이스 오믈렛’, ‘리코타 치즈 팬케이크’, ‘파니니’ 등 30여 종의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여성 고객 방문 비율이 높은 21개 매장에서 평일 낮 4시까지 1만6900원에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 브런치 출시 이후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유연석이 직접 요리한 빕스 브런치 메뉴를 마음껏 누리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