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민식 ‘루시’ 예고편 공개, 스칼렛 요한슨과 카리스마 대결…‘기대 만발’
[헤럴드생생뉴스] 배우 최민식의 할리우드 진출작 ‘루시’의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할리우드 스튜디오 유니버설은 3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뤽 베송 감독의 영화 ‘루시’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민식은 초능력을 가지게 된 루시(스칼렛 요한슨)와의 대결에서 칼에 찔리며 괴성을 지르는 등, 광기어린 연기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영화 ‘루시’는 대만 타이베이를 배경으로 마약조직에서 운반책으로 일하던 루시가 갑자기 초능력을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민식은 ‘루시’ 역할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을 이용하고 끝없이 추격하는 마약조직 중간보스 미스터 장 역할을 맡았다. 



앞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최민식의 캐스팅은 뤽 베송 감독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이뤄졌다. 그는 지난 6월 한국을 비공개 방문해 최민식과 만남을 갖고 긴 시간 동안 영화에 관한 깊은 대화를 나눴다”고 밝힌 바 있다.

최민식 루시 예고편 공개에 누리꾼들은 “최민식 루시 예고편 공개, 스칼렛 요한슨과 호흡 맞춘다니 기대된다”, “최민식 루시 예고편 공개, 최민식 연기력이라면 할리우드 어느 배우에도 뒤지지 않을 듯”, “최민식 루시 예고편 공개, 스칼렛 요한슨과 카리스마 대결 예고편만 봐도 설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뤽 베송 감독은 영화 ‘그랑 블루’(1988), ‘레옹’(1994), ‘제5원소’(1997) 등을 연출해 한국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그의 새 작품 ‘루시’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