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호텔, 유니세프와 사회공헌 협약체결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롯데호텔(대표 송용덕)이 3일 롯데호텔서울에서 롯데호텔부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 전 세계 어린이를 돕기 위한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 개발 활동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롯데호텔은 호텔 곳곳에 마련한 동전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후원금 1000만원을 유니세프에 전달했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지난해 2월부터 지난달까지 총 2회에 걸쳐 9000여만원을 기부한 롯데호텔부산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롯데호텔은 동전 모으기를 통한 기부금 조성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호텔 홈페이지에 유니세프와의 링크를 연결해 유니세프의 사회공헌 행사 광고를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세계 어린이의 생존보호 및 발달을 위한 유니세프의 사업에 전액 사용된다.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이사(왼쪽)와 오종남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오른쪽)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호텔 곳곳에 비치된 모금함과 롯데호텔 홈페이지를 통한 유니세프 활동을 직접적으로 알릴 수 있어 호텔을 오가는 사람들 모두가 나눔의 기쁨을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은 객실 패키지 및 프로모션 전개를 통해 행복 나눔을 실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