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누스랩(대표 최영)이 개발한 인기 양치기 SNG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와 인기카페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누스랩이 개발한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는 지난 2011년부터 포털 3사에서 인기리에 서비스한 웹게임 '쉽팜인슈가랜드'의 모바일 버전으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는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한 인기 SNG다.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는 귀엽고 특이한 양과 함께 나만의 농장을 꾸며나가는 게임으로 250종 이상의 다양한 도감과 양과 교감하는 신기한 놀이기구, 파스텔 풍의 수십 종의 디저트형 건물 등이 특징으로 특유의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이런 인기의 여세를 몰아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와 '아이러브커피'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커피' 유저들이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를 설치 후 플레이하면 '아이러브커피' 캐시와 레어 아이템을 스테이지 레벨에 따라 증정하는데 모두 완료하게 되면 총 30캐시와 2개의 레어아이템을 증정한다.
유저는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 설치 후 첫 퀘스트를 완료하면 아이러브커피 10캐시를, 7레벨과 10레벨을 달성하면 각각 '아이러브커피' 10캐시를 받을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에 '아이러브커피' 에피소드를 이용한 퀘스트를 준비했다.
유저는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를 다운받아 '아이러브커피' 에피소드를 모두 완료하면 쉽팜 전용 '아이러브커피' 레어아이템을, 친구초대 30명을 완료하면 동물나라 원두통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