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잠실푸르지오월드마크 선착순 할인분양

부동산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시세변동이 크지 않은 강남에 입성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강남권 분양시장에서 신규물량이 속속 공급되는 등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잠실지역이 가격상승 핫라인을 구축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미래도시로 뜨고 있는 잠실의 중심에서 한강조망권까지 갖춘 '잠실푸르지오 월드마크' 주상복합 아파트가 회사보유 일부 잔여세대에 대한 특별할인분양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총 288세대의 아파트와 99세대의 오피스텔, 그리고 상가로 구성된 주상복합인 잠실푸르지오 월드마크는 내년 준공 예정인 제2롯데월드가 완공되면 잠실 재건축 단지들과 더불어 최대 수혜지역이 될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잠실관광특구로 지정돼 외국인 수요와 함께 삼성SDS의 이전과 향군타워, 신동아 오피스타워의 개발 등 호재가 풍부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대치동이나 반포에 비해 가격에 대한 장점이 크다. 5년 만에 잠실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최초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에 비해 평당 500만원 이상 저렴한 평당 2100~2400만원선에서 분양이 되고 있다.

여기에 서울 전역으로 연결되는 버스노선이 즐비한데다 올림픽도로 진입이 5분도 안 걸리는 최상의 교통 환경도 자랑한다. 강변북로와 동부간선도로는 물론 서울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도 바로 연결돼 서울 교통의 심장부라고 할 만하다.

지하철 2호선과 8호선이 연결되는 잠실역에서 도보로 5분 남짓, 잠실나루 역에서도 가까운 초역세권 단지인데다 상가도 선 분양을 했기 때문에 편의시설 이용에 아무런 불편함이 없다.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교육의 일번지'라는 대치동과 인접한데다 잠동초교를 비롯해 잠실초교, 잠실중, 잠신중, 풍납중, 잠실고와 잠신고, 영동일고가 학군 내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인근의 휘문고나 중동고 같은 자율고도 지원이 가능하다.

한강시민공원과 석촌호수, 올림픽 공원이 인근에 있어 최근 입지조건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친환경 조건도 충분히 갖췄다.

총 288세대의 아파트와 99세대의 오피스텔로 한강 조망은 물론 석촌호수와 야간에는 도심까지 조망권에 들어와 파노라마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제2롯데월드 완공, 잠실관광특구지정 등 호재로 인해 이 지역은 앞으로도 계속 발전을 거듭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올해 완공된 새 건물이라서 최소 향후 30년간은 재건축에 대한 우려도 없어 실수요와 투자 측면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잠실푸르지오 월드마크 모델하우스는 전화후 방문예약제 운영중이다.

문의 02-1688-8944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