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까사미아, 라텍스ㆍ코이어ㆍ스프링 3중 매트리스 ‘드림 멀티플렉스’ 선봬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인테리어업체 까사미아(대표 이현구)는 최고 사양의 매트리스 ‘멀티플렉스’<사진>를 28일 선보였다.

멀티플렉스는 현재까지 출시된 까사미아의 ‘드림’ 브랜드 매트리스 가운데 최고 사양으로, 매트리스의 대표소재인 천연라텍스와 코이어, 독립 스프링이 모두 적용된 3개 층위의 내부구조가 특징이다.

최상단의 천연라텍스 토퍼(topper)는 천연고무액을 몰드에서 고온의 증기로 가열해 쪄내는 던롭공법으로 제작돼 안락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두번째 층인 천연 코코넛섬유 코이어는 뛰어난 통기성과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으로 쾌적한 매트리스 관리와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하단의 미니 독립 스프링구조는 신체 부위별로 강도를 구분함으로써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는 수면환경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멀티플렉스는 4면에 지퍼가 장착된 상하 분리형 겉감디자인으로, 손쉽게 세탁이 가능하고 토퍼를 분리해 매트로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가격은 킹 169만원, 퀸 사이즈 159만원.

한편, 까사미아는 이날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하는 봄 정기할인행사에서 ‘침대 50% 할인’ 행사를 한다. 신제품인 멑티플렉스매트리스와 ‘그린랜드’ 침대틀을 함께 구매할 경우 해당 침대틀은 절반값이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