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경대 자동차 딜러과 학생 총 20명에게 장학금 수여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지난 26일 지난해 6월 산학 교류 협약서를 체결한 대경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의 정규 과목으로 개설된 ‘재규어 랜드로버 특강’을 수강한 총 20명의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이 수여된 이날 행사장에는 김은섭 대경대학교 총장 및 김송병 학과장 외 장학생 대표 3명이 참석했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이사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서비스 매뉴얼과 실습 기회를 제공해 학생들의 전문 능력 함양을 지원하겠다는 약속이 지켜져 기쁘다”며 “시행 첫해인 올해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를 거친 후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은섭 대경대학교 총장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장학금 및 인턴십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교육을 지원했다”며 “대경대는 국내 자동차 산업을 견인할 인재 양성으로 화답하겠다”고 말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동차 세일즈맨을 양성하는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와 산학 교류 협약을 체결한 이후 정규 과목으로 개설된 ‘재규어 랜드로버 특강’에 임직원을 특임 교수로 파견해왔다. 또한, 지난 한 학기 동안 진행된 강의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세일즈맨이 알아야 할 지식을 학생들에게 교육했으며 우수 학생 3명을 선발해 2개월간 전시장에서 인턴십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