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RA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새봄 즐거움에 빠져라” 콘서트ㆍ고객참여 이벤트 풍성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KRA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김병진)은 오는 4월6일 개최하는 제10회 KRA컵 마일(GⅡ) 대상경주를 기념하는 라이브 콘서트 및 고객참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양한 축하공연들은 관람대 앞에 위치한 시상대에서 펼쳐져 경마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오는 30일부터 4월13일까지 3주간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되는 KRA컵 마일 기념 축제는 다채로운 축하공연과 더불어 릴레이 이벤트를 함께 열어 렛츠런파크 부경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짜릿한 즐거움과 신선함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30일에는 사전이벤트를 개최해 분위기를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야구장의 꽃인 치어리더들이 렛츠런파크 부경에서 각종 공연을 펼친다. 오후 3시20분경부터 1시간가량 한화이글스의 치어리더들이 열띤 응원과 함께 최신 유행곡에 맞춰 공연을 선보인다.

메인 페스티발이 펼쳐지는 4월6일에는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받아 고객들에게 설렘을 주는 공연이 준비됐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되었던 ‘응답하라 1994’에서 반전매력의 주인공인 도희가 렛츠런파크 부경에 나타나 매력을 선보인다. 도희가 소속해 있는 신예 걸그룹 타이니지가 KRA컵 마일 대상경주가 열리는 오후 4시15분을 전후로 축하공연을 펼칠뿐만 아니라 도희를 포함해 각 멤버들의 인터뷰 시간도 함께 준비되어 응답하라 1994를 잊지 못하는 팬들을 불러모을 전망이다.

KRA컵 마일 페스티발의 마지막 주인 4월13일에는 비보이들의 다이나믹한 공연으로 3주간 축제의 대미를 장식한다. 오후 3시20분경부터 약 1시간가량 스타일 힙합 혼성 댄스팀인 ‘Fly with me’의 축하공연이 선보임으로써 렛츠런파크 부경에 방문한 소녀 팬들의 마음을 훔친다.

이번 KRA컵 마일 페스티발에는 걸그룹, 치어리더, 비보이 등의 축하공연 외에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로 가득하다. 먼저 한국산 최강 3세마를 가리는 KRA컵 마일 대상경주를 기념해 ‘최강 3세마를 찾아라’라는 이벤트가 4월6일에 열린다. 응모를 원하는 성인고객들은 중문광장에서 응모권을 받은 후, 오후 4시10분전까지 KRA컵 마일의 우승말을 적어내 응모를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을 한 고객에게는 2014년 청마의 해를 기념해 최고급 명품 스카프를 지급하는 등 총 110만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진다. 이벤트의 최종 추첨은 그 다음 주인 4월13일 오후 4시15분께 중문 행사장에서 발표한다.

또한 4월6일에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찾는 젊은 입맛을 고려해 20∼30대 고객들을 위한 ‘2030, 배팅하고 선물하고!’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3만원 이상 배팅한 20~30대 고객들에 한해 선착순 300명에게 말 인형 2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당일 마권 구매액의 합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경마의 즐거움도 느끼고 말 인형도 받는 1석2조 행사라 할 수 있다. 이밖에도 페스티발의 포문을 여는 3월30일부터는 ‘출근도장 이벤트’를 시작해 3주 연속으로 렛츠런파크 부경을 찾아오는 고객들 중 선착순 300명에게 구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이번 KRA컵 마일 기념 페스티발을 시작으로, 공원 내에서 1년 내내 보고 즐길 수 있는 상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대상경주가 열리는 주말에는 물론 일반 경주가 있는 주말 역시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을 매주 개최해 공원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KRA컵 마일 기념 페스티발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RA 홈페이지(www.kra.co.kr)를 참조하면 된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