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맨유 맨시티] 제코 융단폭격…맨시티, 더비서 3-0 압승
[헤럴드생생뉴스]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더비경기에서 압승했다.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이 지휘하는 맨시티는 26일(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2013-2014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맨유와 원정경기서 3-0으로 승리를 거뒀다. 프리미어리그서 4연승을 기록한 맨시티는 21승 3무 5패(승점 66)가 돼 2위로 올라섰다. 맨유는 15승 6무 10패(승점 51)로 7위에 머물렀다.

경기의 주인공은 맨시티의 제코였다. 제코는 경기 시작 후 1분이 되기도 전에 선제골을 기록하며 맨유의 기선을 제압했다. 사미르 나스리의 슈팅이 골 포스트를 맞고 나오자 그대로 슈팅으로 연결해 맨유의 골망을 흔든 것.

▲[사진=OSEN]

제코는 후반 11분 코너킥 상황에서 나스리가 올린 크로스를 가까운 포스트로 쇄도하며 발을 갖다 대 추가골에 성공했다. 현재까지 2-0의 주인공이 됐다. 맨시티의 골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종료직전 밀너가 올린 크로스가 수비수를 맞았지만, 박스 안으로 쇄도하던 야야 투레에게 연결됐다. 투레는 반대쪽 포스트를 향해 슈팅을 시도했고, 공이 골대 구석으로 향하며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의 손에 걸리지 않았다.

결국 맨시티는 끝까지 맨유에 흐름을 내주지 않은 채 3-0 완승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