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이 따라 부르곤 했던 샘표 간장 CM송이다. 몇 십년이 지난 지금도 입으로 흥얼거리게 되는 이 CM송은 지난 1961년 발표된 우리나라 최초의 CM송이기도 하다.
샘표가 ‘샘표송 UCC 이벤트’를 개최한다.
대상에게 순금메달 10돈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1961년 발표된 우리나라 최초의 CM송인 샘표 간장 CM송을 온 가족이 함께 따라 부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공유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샘표송 UCC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가족들이 함께 샘표 간장 CM송을 불러 촬영한 영상을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에 업로드한 후 개별 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안무, 율동, 편곡, 패러디 등을 통해 다채로운 영상을 구성해도 무방하며 형식은 자유이다.
대상 1팀에게는 샘표 순금메달 10돈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양조간장 501 1박스씩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12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희 샘표 마케팅팀 PM은 “이번 UCC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서 가족들이 함께 나누는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1등 간장인 샘표 간장의 이미지에 걸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전통 식품인 간장, 된장, 고추장 분야에 매진해 온 한국의 대표 발효식품 기업으로, 한국 간장 시장에서 전국 판매량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hanimomo@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