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스' 레이디제인, 홍진호 언급…쌈디 울컥 “왜 딴 남자 챙겨?”
[헤럴드생생뉴스]쌈디가 레이디 제인과 방송 중 전화 연결에 나서며 남다른 관계임을 드러냈다.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내 위주로 해주세요’ 특집으로 영화평론가 허지웅,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 힙합 래퍼 쌈디, 그룹 블락비의 멤버 지코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전 연인인 레이디 제인과 관련해 짓궂은 질문 공세를 이어갔다. 난감해하던 쌈디는 레이디제인과 전화 연결을 해보라는 MC들의 제안에 연결을 시도했지만 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후 레이디제인이 전화를 걸어오면서 통화가 된 쌈디는 서로 쿨하게 안부를 물었다.


레이디 제인은 “녹화 잘 하고 있냐. 분량 잘 나왔냐”며 안부를 물었다. 이에 김구라가 “요즘 쌈디가 레이디 제인과 헤어진 후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던데”라고 말하자 레이디 제인은 “소문을 들어 알고 있다. 클럽에서 방탕하게 생활한다고 들었다. 자기 인생이니까 뭐”라고 답하며 쿨하게 대응했다.

MC들은 “혹시 재결합 가능성은 없는 거냐”며 또 짓궂은 질문을 던졌고 레이디 제인은 “왜 그러느냐”고 말하며 선을 그었다.

그런가 하면 레이디 제인은 쌈디에게 “홍진호 오빠 좀 잘 챙겨달라”고 부탁했고 이를 들은 쌈디는 “너 왜 딴 남자 챙기냐”며 질투 어린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MBC]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