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덕 아이파크 상가 선착순 임대, 고덕역과는 5분 거리

고덕 아이파크 상가가 테라스형 독점상가 임대를 진행 중이다.

고덕 아이파크 상가는 5호선 고덕역 5분 거리에 위치한 지하1층, 지상4층 규모의 건물로, 임대 관계자에 따르면 1,142세대의 아파트 주민과 인근 25,000여 세대를 아우르는 A급 상권을 자랑한다.

또 1층 유럽형 테라스형 상가의 경우 부수적인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독점적 업종보장 상가로 업종별 독점권을 보장하고 있다. 고덕 아이파크 상가 측은 점주의 업종별 독점권 보장을 위해 분양 없이 전체 임대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 상가에 동종업이 두 군데 있을 경우 수익성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고 보고 업종별 독점권 보장을 위해 분양이 아닌 전체 임대 형태를 취하고 있다는 것.

현재 고덕 아이파크 상가 인근에는 아파트 개발이 진행 중에 있으며 상가 앞에는 단독주택 세대가 자리하고 있어 고덕역 부근까지 이동해야 하는 대형마트 대신 아이파크 상가를 이용하는 고객층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고덕 아이파크 상가 지하에는 최근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입점도 확정된 상황이다.

교통상의 편리점도 돋보인다. 고덕아이파크에서 상일IC까지는 단 5분거리 이며 상가 바로 앞에 올림픽대로까지 있어 교외 진출입 인구까지 확보할 수 있다.

현재 고덕아이파크는 선착순 임대를 개시했으며 추천업종은 부동산을 비롯한 은행 및 증권사, 외식업체, 병원, 학원 등이다. 고덕 아이파크의 상가임대문의는 전화(02-441-7749)로 할 수 있으며, 계약 후 즉시입점이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