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안나바이오, 천연 발효 대나무추출물 ‘모소 여성청결제’ 선보여
바이오벤처 안나바이오코리아(대표 정종천)는 대나무 추출 천연발효액(GQS)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천연발효 화장품 ‘모소(MOSO)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렌저’<사진>을 19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대나무 천연발효액을 주성분으로 한 친환경 발효세정제로, 순한 천연성분의 쫀쫀한 미세거품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꼼꼼하게 세정해 아름답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불쾌한 냄새, 가려움, 분비물 등 여성의 말못할 3대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 청결하고 건강한 삶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순하고 안전한 천연 발효성분이어서 하루에 두번 사용해도 좋고, 생리 중에는 더 자주 세정하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이밖에 모소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렌저는 천연계면활성제, 나무딸기의 일종인 보이젠베리, 효모 감즙발효 추출물, 쑥 추출물, 녹차 추출물, 올리브오일, 스쿠알란오일, 자몽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돼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보습효과와 탄력, 매끄러움을 제공한다고 안나바이오 측은 밝혔다. 150ml와 1.5ml 20개(휴대용팩 1개)로 출시되며 제품가격은 각각 4만3000원, 9000원.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