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코웨이 Re:NK, 100만 셀 담은 ‘셀투셀 에센스’ 선보여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코웨이(대표 김동현)의 화장품브랜드 Re:NK는 식물에서 추출한 리얼 셀을 함유한 ‘셀투셀 에센스’<사진>를 18일 출시했다.
셀투셀 에센스는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진짜 셀 100만개를 에센스 한병에 농축시켜 담은 제품. 코웨이 화장품연구소와 프랑스 보르도대학과의 글로벌 연구개발망을 통해 개발됐다.

셀투셀 에센스는 에버라스팅ㆍ노팔ㆍ몰약 등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셀에 국내 최초로 식물 세포의 세포막 파괴 없이 피부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독자 단백질 성분을 주입해 개발한 100만개의 리얼셀피에이(Real Cell-PA)를 담았다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리얼셀피에이는 식물의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주요 성분인 에버라스팅은 꺾어도 시들지 않는 ‘영원한 꽃’이라 불리며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제공해 피부 탄력을 높여주며, 강력한 생명력을 상징하는 노팔은 피부 본래의 수분 보유 능력을 향상시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밖에 셀투셀 에센스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투명하고 맑게 가꿔주며, 아데노신 성분은 굵은 주름부터 미세한 주름까지 관리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