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런트라인 코만도 2] 현대전 배경의 3인칭 슈팅 '손 안의 전쟁'
다양한 무기 장착한 분대원 전투 '짜릿' … 실시간 PvP 등 모바일 대전 재미 배가
● 장   르 : TPS
● 플랫폼 : 스마트 디바이스
● 개발사 : 글루 모바일
● 배급사 : 글루 모바일 코리아
● 출시일 : 3월 6일 출시
● 가   격 : 무료/인앱결제

 

   
현대전을 배경으로 한 3인칭 슈팅게임 '프런트라인 코만도 2(Frontline Commando 2)'가 출시됐다. 이 게임은 북미 유명 게임사인 글루의 인기 IㆍP'프런트라인 코만도'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게임의 주 내용은 엘리트 용병 부대 이클립스(ECLIPSE)의 사령관이 되어 분대원을 보호하고, 적의 배반에 대한 응징을 가하는 것으로, 모바일 슈팅게임의 은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용자는 훌륭하게 구현된 7개의 전쟁터를 배경으로 게임을 진행해 나가며, 서로 다른 스킬, 무기, 전투용 소모품을 가진 분대원을 얻게 된다.
분대원들은 돌격 소총, 샷건, 저격 소총, 머신건 등의 전문가로 활약하며 구급상자, 드론, 수류탄, 로켓 추진식 수류탄(RPG)등의 수많은 무기와 보급품을 활용할 수 있는 특수 스킬을 가지고 있다.
특히 각 무기 별 크리티컬, 연사 속도, 탄창 용량, 재장전 속도 등 4종의 스탯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각 전투에 적합한 분대원을 자유롭게 조합해 가장 강력한 팀을 구성하거나 나만의 전략 전술을 구사함으로써 적을 처치할 수 있다.
게임 모드는 미션을 수행하는 '캠페인' 방식과 타 유저와의 대결을 지원하는 PvP 모드를 지원하며 각 모드를 수행해 승리 여부에 따라 특별한 보상도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화려하고 생생한 그래픽으로 실감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