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서영은, '참 좋은 시절' OST 참여…'감미+서정적 보이스'
가수 서영은이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의 OST에 참여했다.

서영은이 참여한 '참 좋은 시절' OST '아름다운 시절'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됐다.


앞서 서영은이 부른 '참 좋은 시절'의 중요한 장면과 엔딩에 흘러나오며 시청자들의 귀를 매료시킨 OST part.2 '아름다운 시절'로 감미롭고 서정적인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을 시켰다.

메인 타이틀곡 '아름다운 시절'은 김종익이 작곡, 이주엽이 작사한 곡으로, 가요계의 거목 최백호의 2012년 음반 '다시 길 위에서'에 삽입된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주옥같은 노랫말이 '참 좋은 시절'의 전체적인 느낌과 잘 맞아 드라마 시작되기 전부터 제작진이 선곡한곡이다.

이미 드라마 '49일' '무사백동수' '당신 뿐이야' 등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능력을 인정 받아온 서영은이 흔쾌히 가창을 수락해 리메이크 됐다.

시간이 흘러 어른이 되면서 잊어버렸던 강동석(이서진 분)과 차해원(김희선 분)의 순수했던 사랑과 현실에서 다시 피어나는 서로를 위한 마음이 테마곡 '아름다운 시절'로 고스란히 표현되고 있다.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밑바닥 인생을 살고 있던 차해원, 어린 시절 큰 상처를 안긴 채 어른이 돼서 다시 만나게 된 강동석과 가족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참 좋은 시절' OST는 어린 시절 순수했던 꿈과 바람과는 달리 각박하게 변해버린 현실을 살고 있는 주인공들이 다시 만나 이뤄낼 변화에 완성도를 높일 전망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