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름없는 동안, 맥시무스로 해결하자

최근 동안 열풍에 어려보이는 젊은 피부가 핵심 미적 포인트로 자리잡았다. 깨끗하고 탄력있는 피부는 아름다움을 결정하는 우선 요소가 된 것이다. 아무리 희고 고운 피부를 가졌어도, 피부가 처진다면 얼굴선이 무너져 노안으로 보이기 십상이다. 보통 피부 노화와 처짐은 20대 후반부터 본격 시작된다. 하지만 노화가 시작되는 전에 미리 관리해준다면 노화를 현저히 늦출 수 있다.

특히 중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대표하는 주름은 주로 이마, 눈가, 팔자, 목 등에 드리워져 늙어 보인다는 이미지를 주게 된다.

이에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을 위해 화장품이나 각종 미용보조제품 등으로 관리하는 중장년들도 있다. 하지만 이와 같은 화장품들은 예방이 목적이지 이미 생긴 주름을 없애기에는 한계가 있다.

미국, 일본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맥시무스는 이스라엘 Pollegen사의 고강도 집중 에너지를 통한 강력한 SMAS-UP 리프팅 장비로 효과적인 리프팅뿐만 아니라 지방세포의 지방질 분해를 촉진하고 지방세포의 사이즈 자체를 줄여 바디 쉐이핑에도 효과적이다.

맥시무스의 TriPollar 기술은 통증이나 다운타임 없이 즉시 밑 장기 노화방지 및 리프팅 결과를 제공하는 RF기반의 솔루션으로 기존의 RF기술에 비해 에너지의 밀집이 월등히 높은 이유로 낮은 에너지 출력만으로 놀라운 심부 열에너지를 발생 시켜주며 안전성의 문제인 화상, 통증 등의 부작용의 걱정에서도 벗어나게 되었다.

특히 함께 방출되는 Pollegen사의 독자적인 기술로 평가받는 DMA(Dynamic Muscle Activation) 에너지가 낮은 고주파의 전류가 근육층의 수출을 유발, 지방층을 쥐어짜는 효과를 주게 되는데 TriPollar와 DMA에 의해 분해되고 방출된 지방은 혈관을 타고 이동하여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거나 몸 밖으로 배출되게 된다.

맥시무스 공인 교육기관 구미 미즈피부과 김경락 원장은 “맥시무스를 통한 탄력 리프팅은 진피 하부부터 피부 처짐의 원인인 SMAS층을 자극하여 근본적이고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가 나타난다”며 “시술 후 수개월에 걸쳐서 지속적으로 탄력 성분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재생되어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요즘은 성형수술이나 시술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피부노화를 개선하거나 노안얼굴을 동안얼굴로 만드는 건 어렵지 않은 일이다. 다양한 정보와 약간의 시간만 낸다면 동안얼굴은 누구든지 가질 수 있는 얼굴인 것 같다. 김 원장은 “다양한 종류와 방법의 리프팅이 있기 때문에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리프팅 방법을 선택해야 피부노화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