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최초 블로그 원작 뮤지컬 ‘미친 연애’ 14일 개막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국내 최초로 블로그를 원작으로 하는 창작 뮤지컬 ‘미친 연애’가 14일부터 4월 27일까지 서울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공연한다.

미친 연애는 네티즌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연애 멘토 블로그의 글을 소재로 제작했다. 원작자인 최정은 하루 평균 방문자 2만명, 누적 방문객 3000만명 이상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파워 블로거다.

그는 잘 생기지 않은 외모로 주로 핵폭탄, 슈렉이라고 불렸지만 16년 동안 900명의 여자를 사귀었다. 블로그 방문자들의 수많은 연애 문제들을 상담해 주고 있으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조언에 네티즌들은 열광하고 있다.

블로그 방문자들은 최정의 연애 이야기에 공감을 하기도 하고 댓글을 통해 서로 의견을 나누며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기도 한다. 블로그 방문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최정은 다음 연애 블로그 부분 4년 연속 1위 타이틀을 기록하고 있다.

이 작품은 실제 인물 최정의 이야기를 통해 사랑에 가슴앓이 하는 청춘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연애 멘토 뮤지컬이다.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가슴 찡하게 진정한 사랑 찾기에 대해 화두를 던진다.

또 최정이 타락하기 직전 가졌던 순수함과 최정이 사랑했던 여자 박다은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 본연의 순수함을 말하고자 한다. 수많은 여자들을 만나며 즐겼던 희대의 카사노바 최정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모습에서 우리들이 현재 어떤 사랑을 하고 있는지 돌아볼 수 있게끔 한다. (문의:070-8224-8383)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