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요즘 뜨는 수익형부동산!! 의료관광 연계 “라마다 제주 호텔” 화제
제주도 관광객이 1000만명을 넘어서면서 제주도 일대 부동산 시장이 훈풍이다. 특히 국내외 관광객 유입 증가로 호텔과 같은 숙박시설이 호황을 누리면서 수익형 부동산으로서 분양형 호텔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분양형 호텔의 인기는 높다. 그 인기를 증명해 준 것이 지난 1월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모델하우스 문을 연 JK메디컬그룹의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이다.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은 분양 시작 이후 높은 계약률을 보이며 계약 완판 막바지에 다다르며 분양 성공을 보이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일반 오피스텔은 지역적 임대료의 상승 또는 하락, 임차 수요의 지속적 공급 등 수익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많은 반면 분양형 호텔은 높은 수익률을 보장받으면서, 전문 운영업체의 위탁 운영을 통해 매년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며 “특히 제주도의 경우 관광 메카 1번지로 투자가치가 풍부하며 그 중 연동은 제주도 중심에 있어 제주도의 베이스 캠프로 불릴 정도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성황리 분양중인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의 인기 비결은 탁월한 입지에서부터 찾을 수 있다. 이 호텔은 ‘제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해 호텔로서의 입지여건을 잘 갖추고 있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로, 제주종합시외버스터미널 등도 가깝다. 또 만장굴, 성산일출봉, 성읍민속마을, 한라산, 천지연폭포 등 1시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는 제주대표 관광 명소가 즐비하다.
반경 1km 내에는 외국 관광객이 필수 코스로 방문하는 쇼핑 최고 장소인 신라면세점을 비롯, 삼무공원, 바오젠거리, 노형오거리, 제주티파크 등이 있다.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특히 바오젠거리(구 제주 로데오거리)는 최근 신(新) 제주상권으로 떠오르고 있는 곳으로, 이곳에 각종 조형물은 물론 지난해부터 길거리 축제가 열리고 있으며, 커피숍, 편의점, 기념품점과 거리음식, 노점상 등까지 빼곡히 자리하고 있다.
바오젠거리 초입에 들어서는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은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투자수익도 누릴 수 있다. 외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제주도를 찾아 온 관광객이 10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물론 의료관광객도 해마다 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은 우리나라 의료계를 대표하는 JK메디컬그룹이 관리한다는 점에서 의료관광 한류 열풍과 어울리는 최적의 장소로 주목 받고 있다.
또 라마다라는 호텔 브랜드는 우리나라는 물론 전세계적으로도 알려진 특급 호텔이기 때문에 차별화된 객실운영으로 향후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라마다 호텔의 브랜드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의료기업인 JK메디컬그룹의 차별화된 관리 속에서 다양한 고품격 의료서비스와 투자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JK메디컬그룹의 대주주인 JK성형외과는 1998년 설립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성형외과다. 최고 의료진의 노하우와 유비쿼터스 기반의 첨단 장비로 16년 동안 의료사고가 단 한 건도 없었으며, 1대 1 맞춤형 의료서비스, 찾아가는 서비스 등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K성형외과는 보건복지 가족부가 인증한 해외환자 유치 의료기관 1호로, 2011년~2013년 해외환자 유치부분 3년 연속 최고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은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은 지하 3층~지상 12층 계약면적 36~93㎡ (전용면적 19~50㎡) 총 225실 규모다. 모두 소형으로만 구성돼 투자 부담이 적고 환금성도 높다.
특히 스위트룸 계약자에겐 더욱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도내 제휴 골프장 특별요금 우대 및 가전, 가구 인테리어 풀옵션 제공 등의 기본 혜택은 물론이고 추가로 렌터카 무료제공(그렌져 이상)및 부부2인 항공권 이 1년간 7회 제공된다. 또 14일 무료 숙박 및 추가 숙박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은 개별 등기가 가능해 투자자들은 객실 소유권을 아파트처럼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다. 분양가는 3.3㎡당 1000만원대이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10%이며 중도금도 전액 무이자 대출을 적용해 초기부담을 확 줄였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에서 분양하고 있는 중요 분양형 호텔로는  제주 센트럴시티 호텔과 제주 엠스테이 호텔, 호텔 리젠트마린 제주, 코업시티호텔 제주비티, 센트럴시티 호텔 등이 있지만, JK 라마다 앙코르 제주호텔은 신제주 상권으로 뜨고 있는 연동 지역에 세계적 호텔 브랜드인 라마다 브랜드의 희소가치 더 해져 인기가 높았다”며 “전 객실을 소형으로 구성함으로써 투자부담을 최소화 시킨데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공실률이 없는, 투자 수익률도 연 11%를 보장 할 수 있는 호텔이라는 장점으로 현재 물량도 회사보유분만 남은 상태”라고 말했다.
준공은 2016년 3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서울 지하철 7호선 논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 후, 방문하면 된다.
 
분양문의: 02)558-2221       “라마다홈페이지 바로가기”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