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라, 셀 에센스 ‘신민아의 하루아침 무비’ 화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아모레퍼시픽 헤라의 대표 워터 에센스 ‘셀 에센스’의 ‘신민아의 하루아침 무비‘가 영상공개 3일만에 조회수 15만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공개된 ‘신민아의 하루아침 무비’는 셀 에센스 사용으로 하루아침에 피부변화를 경험하는 신민아의 꿈 속 모습을 담았다. 신민아 하루아침 영상은 커리어 우먼의 바쁜 일상을 빗대어 표현, 하룻 밤 사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변화를 느끼는 신민아의 꿈 속 상황을 재미있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무비는 헤라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G_hrxiHzpKM)과 헤라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영상을 시청한 후 셀 에센스 샘플링 이벤트를 함께 참여할 수 있다.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영상을 보면 셀 에센스 15ml 체험 키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헤라 관계자는 “영상이 상영된 이후 셀 에센스를 찾는 이가 더욱 늘어나 베스트셀러임을 한번 더 입증 했으며, 그 인기는 다가오는 환절기 케어 아이템으로 쭉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헤라 셀 에센스(150ml, 6만원대)는 피부 속 물과 닮은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Cell-Bio Fluid Sync) 성분을 함유해 노화, 스트레스로 잃어가는 활성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제품이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