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성들의 봄맞이? 나노수용성 CLA 다이어트

올 겨울은 유독 한파가 자주 찾아왔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이들이 추위로 인해 움츠려들고 움직이는 것을 꺼려했을 것이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계획했던 많은 이들이 제대로 실행에 나설 수가 없었을 것이다. 거기다가 추위를 이겨내기 위해 많은 음식 섭취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추위 탓에 상대적으로 활동량도 줄어들어 살이 찌기 딱 좋은 계절이었다.

추운 겨울을 뒤로하고 어느새 3월을 맞이했다. 그동안 살이 찐 여성들에게 있어서 지금은 다이어트의 적기라고 할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이 식이요법과 적절한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에 동참하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이들만으로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가 힘들다. 또한 다이어트를 성공했더라도 그 기분을 만끽하기도 전에 요요 현상이 나타나 다시금 큰 실망감에 휩싸이곤 한다. 시중에 다이어트를 돕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이마저도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

최근 CLA 성분을 바탕으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체중조절용 성분으로 큰 화제를 모았지만, 막상 CLA 성분을 섭취한 사람들은 별다른 다이어트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호소해, 일각에서는 이 성분에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하지만 연구 결과 이 성분의 문제점은 바로 체내 흡수율에 있었다.

CLA는 기름 성분(지용성)으로 되어 있다. 그래서 아무리 많이 섭취해도 수분을 기반으로 하는 인체 내에 녹아 들기에는 다소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쉽게 물과 기름이 잘 섞이지 않는 원리라고 생각하며 된다. 실제로 기름 성분을 섭취하면 인체는 이를 흡수하지 못하고 대부분 그대로 배설하게 된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디엔드팻 (www.endfat.co.kr ) 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CLA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방법을 통해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를 이끌어낸다. 그 방법은 바로 CLA 성분을 인체에 흡수가 빠른 수용성으로 바꾸는 것이다. 디엔드팻C1 개발자 김수동 박사는 CLA의 입자를 최대한 작게 만들어 인체 세포막과 비슷한 지질구조로 둘러싸는 나노 이멀젼(NANO EMULSION)기술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지용성 성분을 나노 수용성으로 바꾸는 데 성공한 것이다. 이는 매우 혁신적인 사건으로, 이를 통해 지방을 쉽게 태우고 지방세포를 없앨 수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특허 출원되기도 했다.

나노수용성 성분으로 바뀐 CLA는 기존의 기름 성분보다 체지방 감소 효과가 뛰어나다. 이 나노 수용성 성분은 지방세포를 태우고 제거하는 방법으로 월등한 체중 감량 효과를 나타낸다. 이는 요요현상을 억제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

한편, 우리가 일반적으로 하는 다이어트는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방식에 지나지 않는다. 즉, 지방세포를 완전히 소멸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끝내면 다시 지방세포가 커져서 요요현상이 일어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수용성 성분의 CLA는 지방세포를 소멸시키는 방식으로 살을 빼주기 때문에 요요현상 없이 뺄 수 있는 것이다.

디엔드팻의 효과는 좀처럼 빠지지 않는 허벅지나 팔뚝, 뱃살 등에서도 놀라운 효과를 보인다. 나노수용성 CLA 입자가 셀룰라이트까지 침투해서 작용하기 때문에 살이 빠지면서 살이 늘어지는 현상을 억제할 수 있다.

디엔드팻을 이용한 다이어트가 실패하지 않는 또 하나의 이유는 음식을 마음껏 먹으면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품은 억지로 식욕을 감퇴시키는 효과를 노리는데, 이는 별다른 성과를 내기가 힘들다. 반면 이 제품은 음식을 참지 않고 취침 전에 한 번만 복용하면 자는 동안 ‘알아서’ 지방세포가 분해된다. 하지만 효과가 아무리 높더라도 부작용에 의해 건강을 헤치면 안되는 법. 다행스럽게도 디엔드팻은 세포독성이 없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복용하더라도 위장 장애와 같은 부작용을 보이지 않는다.

탤런트 이채영씨가 모델로 나서 더 화제가 된 디엔드팻은 사이트 를 통해 무료로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디앤드팻 무료상담신청 www.endfat.co.kr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